A/S 규 정 및 절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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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규정 및 절차
01
개요

'(주)엘파인' 은 모든 제품에 대해 다음과 같은 규정에 따라 A/S 를 진행합니다.
가장 먼저 정직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이 문서의 규정된 것 이외의 사항은 어떤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02
제품 보증기간

보증기간은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이상 상태 없이 작동하는 최소한의 기간을 말합니다.
여기서 정상적인 사용 조건이란 제품별 매뉴얼 상의 사용 방법을 말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별로 다르며 제품별로 기재된 것을 따릅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사용기간이 아닌 '(주)엘파인' 출고 기일부터 시작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내/외 규정에 따라 A/S를 보증합니다.
03
제품 A/S 규정


'(주)엘파인' 에서 제품이 출고된 일부터 제품별로 기재된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사용하였음에도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는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가.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
나. 사고, 화재, 오염, 폭동, 통신 실패, 지진, 낙뢰, 바람, 홍수, 누수, 결로, 화학물질 사용 등과 같은 외부적 요인들로 인해 고장 발생 시
다. (주)엘파인의 제품 외 다른 제품과 혼용으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고장 시
라. 임의로 제품을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마. 제품 스티커 및 외관상의 손상이 있을 경우
04
보증기간 외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유상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경우는 유상 수리 역시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가. 제품이 심하게 파손되어 회복이 불가능할 시
나. 부품의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가 불가할 시



제품 A/S 절차
01
시리얼 확인

출고된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여 제품의 사양을 확인합니다.
02
제품 접수

A/S 요청품을 자사로 접수합니다. 택배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03
견적 확인

입고된 제품을 보중기간 내/외로 구분하여 수리여부를 판단합니다.
04
제품 확인

A/S 금액을 산정하여고객에게 전달하고 진행여부를 확인합니다.
05
수리

제품을 수리하고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06
발송

제품을 고객에게 택배로 발송합니다.